제휴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2020. 6. 16. 00:48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



파트너십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서 돈을 벌려고 할 때 당신이 하는 일을 크게 묘사할 수 있다.


모회사가 큰 도움을 주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열심히 일해야 한다.


청중과 함께 일하는 법을 배우면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 둘 다 이득을 볼 것이다.


힘든 일은 훌륭하지만 때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조언은 당신의 온라인 벤처 사업에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연구할 때, 회사가 웹사이트가 아닌 다른 수단을 통해 처리되는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주문이 우편이나 전화로 이루어져서 당신의 아이디와 연결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수료를 많이 잃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 수익을 극대화하려면 최고의 파트너를 금처럼 대하고 나머지는 덤핑하십시오.


각 계열사의 성능을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확인하십시오.


실적이 저조한 계열사를 없애면서 더 많은 광고주들이 돈을 벌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다른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제휴사를 찾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돈을 받기를 서두른다면 좋은 생각이다.


회사마다 정책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일정 금액을 벌어들인 후에 수표를 끊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직접 예금과 페이팔 옵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몇몇 고객을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을 다른 고객으로 교체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과거에 가장 잘한 이메일을 사용함으로써 새로운 고객을 얻을 수 있다.




공정하고 관대하다는 평판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라.


좋은 제휴 프로그램은 그들의 파트너가 만드는 것을 돕는 매 판매마다 적어도 20%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결실을 맺는다.


공정 제휴 회사들은 당신이 사업을 추진하도록 동기를 부여받고 그들이 그러한 노력에 대한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기를 원한다.




항상 당신의 사이트를 비슷한 틈새에 있는 사이트와 연결시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제휴 링크 스포츠와 관련된 것을 유지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아마 스포츠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제휴하는 사업의 종류는 어떻게든 당신의 사이트의 내용과 연관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항상 미리 연결할 올바른 제품을 평가하십시오.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내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일단 성공적인 방법을 찾으면 더 많은 이익을 보게 될 것이다.




이상적인 세계에서는, 모든 제휴 웹사이트가 쉽게 이용될 수 있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


몇몇은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다.


그러나 이것이 최선의 시나리오는 아닐 수 있지만, 야심 찬 소유주들은 그들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막기 위한 부지 설계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구매를 시키고 신뢰를 쌓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당신의 사업에 매우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계획을 개발할 수 있다.


제휴사 링크는 배너나 컨텍스트 링크와 같은 다른 형태의 광고에 비해 클릭 자석이다.


어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선택할지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요인은 당신이 받을 소개료, 얼마나 인기 있는 디렉터리인지, 그리고 얼마나 쉽게 탐색할 수 있는지 이다.




제휴 마케팅은 전략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에게 매우 좋다.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으로 좋은 순위를 만들려는 경우.


이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의 질을 높일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증가시킬 것이다.




독자들과의 제휴에 대해 솔직해져라.


그들은 네가 더 믿음직스럽다고 느낄 거야.


이것이 더 많은 판매로 이어질 수 있는 관계의 시작이다.




제휴 마케팅에서는 평생의 수수료가 나오기 어렵다.


만약 여러분이 하나를 발견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으로부터 엄청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위해 눈을 떼지 말아라.


웹마스터들은 제휴사를 통해 판매되는 상품에 대해 감점을 받는다.


일반적으로 고객은 커미션이 유효하기 위해 지정된 기간 내에 완료해야 한다.


따라서 이러한 고객들은 특히 얻을 가치가 있다.




고객을 당신의 회사로 공격적으로 몰아가는 것을 목표로 해서는 안 된다.


대신, 청중들을 알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호소하여 그들이 당신을 찾으러 오도록 하라.


다음의 조언은 제휴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성공적인 팁을 제공한다.